우리의 미래를 바꿀 수 있도록
응원해주세요!

기쁨나눔의 파트너인 방글라데시 성 빈센트 드 뽈 자비의 수녀회는 2009년 4월부터 방글라데시 마이멘싱 교구에서 부모님이 없거나 가난한 가정의 여자아이들을 돕고 있습니다. 주로 소수민족 출신인 이 아이들은 가정형편 뿐만 아니라 방글라데시 사회에서의 소수민족에 대한 차별 때문에 교육이나 직업, 생활 전반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교육은 이 아이들과 부족과 사회의 미래를 바꿀 수 있지만, 아이들은 학교에서 거리가 먼 오지마을에 살고 있는데다, 경제활동이 어려운 부모님 아래에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라 누군가의 지원 없이는 교육의 기회를 얻기조차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아이들은 교육을 받을 수만 있다면 앞으로의 삶을 행복하고 당당하게 살 수 있다는 강한 희망을 품고 있습니다. 그리고 고등학교까지 학업을 마치고, 소수민족에 대한 차별이 비교적 적은 직종인 간호사나 기술직에서 일하며 가족을 돌보고자 하는 꿈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세상에 나가 아름답게 설 수 있을 때까지 결연후원으로 희망의 손길을 건네주세요!


결연후원으로 아동에게 일어나는 변화,

교육으로 자립을 꿈꿉니다.


성 빈센트 드 뽈 자비의 수녀회와 함께하는 결연후원,

소중한 아동과의 인연
수녀님이 추천합니다.

성 빈센트 드 뽈 자비의 수녀회 공동체에서 생활하는 소수 민족 여자 아이들은 오지 마을을 벗어나 학교에 가기를 선택한 아이들로, 배움의 의지가 강한 학생들입니다. 

이 아이들과 함께 머무시며 아이들을 돌보시는 수녀님들의 추천으로 

학업의 의지가 확고한 아동을 결연 대상 아동으로 선발합니다.

성 빈센트 드 뽈 자비의 수녀회 공동체에서 생활하는 소수 민족 여자 아이들은 

오지 마을을 벗어나 학교에 가기를 선택한 아이들로, 배움의 의지가 강한 학생들입니다. 

이 아이들과 함께 머무시며 아이들을 돌보시는 수녀님들의 추천으로 

학업의 의지가 확고한 아동을 결연 대상 아동으로 선발합니다.

함께하는 기쁨을 나눕니다.

결연후원에 함께 해주시는 분들께 보내드려요!

결연 후원 FAQ

결연후원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나요? 

기쁨나눔 사무국 02-6956-0008 (평일 9:00~17:00)으로 전화주시면 상세한 상담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지내는 신부님과 수녀님들의 판단하에 가장 시급한 아동부터 결연이 이루어집니다. 

아동들의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하여 대상 아동에 관한 사진 및 신상은 저희 홈페이지에 공개하지 않음을 양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결연 아동의 이름, 환경, 이들의 장래 희망, 사진 등은 결연 후원을 신청하신 후, 1개월 이내 후원자님께 개별적으로 보내 드립니다.

결연 후원금은 아동의 학교 입학금과 등록금, 교재 및 학용품 구입, 기숙사 급식, 보건 의료비 등 아동의 교육 및 양육 전반에 사용됩니다.

후원금은 결연 대상 아동에게 현금 지급이 아닌, 현지에 계신 신부님과 수녀님을 통해 지원됩니다.


※ 아동 결연이 아닌 교육 전반에 필요한 후원은 별도로 받고 있사오니, 기쁨나눔 홈페이지 www.gpnanum.or.kr 를 참고해주세요.

결연후원 대상 아동들은 현재 만 13~15세 정도의 아동으로,성인이 되기까지 4~6년 정도가 걸립니다.

결연 후원을 신청하시면 아동이 고등학교를 졸업하여 스스로 자립 할 수 있을 때 까지 후원하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결연 후원이 이루어지면 결연 아동과 기쁨나눔을 통해 편지를 교환 하실 수 있습니다.

국내 기쁨나눔 사무국에서 취합과 검수가 이루어지고, 해외 현지에 전달 및 번역 작업에 최소 2개월 이상의 시간이 걸립니다.

아동에게서 오는 편지도 마찬가지의 과정으로 오랜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 편지 작성 가이드라인은 결연 후원 후 보내드리는 '첫 결연 후원 안내서'에서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결연 후원 신청 후 보내드리는 아동의 개인 정보와 추후 주고받는 편지의 내용은 SNS 및 온라인에 게시하지 말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