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소식


캄보디아 하비에르 후원전시<꿈,Relay:꿈나무 마을에서 하비에르 학교까지>

2021-10-28

                                       

안녕하세요 기쁨나눔 후원자님,

기쁨나눔 재단에서는 매년 캄보디아 하비에르 학교 후원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오고 있었는데요.

하비에르 자선 음악회, 하비에르 예수회 학교를 위한 조각초 전시에 이어 제 7회째 개최되는 이번 전시는 <꿈, Relay: 꿈나무마을에서 하비에르 학교까지>라는 제목으로 기쁨나눔 재단과 봉사단체 어깨동무가 함께 준비하였습니다.

전시는 11월24일부터 11월 29일까지 명동 성당 갤러리 1898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전시에서 소개될 작품들은 청년작가들이 꿈나무마을 재원시절에 자원봉사 단체 어깨동무의 “꿈, Framing our Dream” 프로그램을 통해 몇 년간 사진 교육을 받으며 찍은 사진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작품을 선보이는 청년들은 지난 몇 년간 ‘꿈나무마을’, ‘어깨동무’등 여러 기관들과 많은 사람들의 사랑과 후원으로 자신들의 꿈을 키워왔듯이 새로운 꿈을 키우고자 하는 캄보디아 하비에르 학교 아이들에게도 용기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전시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때로는 자신을 투영하고 있는 사물이나 풍경 이미지를 사진 속에 담기도 하고 때로는 타인과 세상을 관찰하는 기록을 필름에 담기도 하며 내면에서 외부로 향한 확장된 시선을 사진 프레임 안에서 나타내고 있습니다. 꿈나무마을 청년 작가들은 사진을 통해 자신을 대면하고 세상을 배워나가며 타인과 소통하는 과정을 사진 속에 담았다고 합니다.

이러한 여정을 통해 성장한 청년작가들은 그들의 이야기를 하비에르 학생들과 나누고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기를 희망합니다.

                                                       

하비에르 학교 학생들에게 전하는 꿈나무마을 청년의 메시지를 함께 전하고자 합니다.

 

첫 만남, 그로부터 많은 시간이 흘렀습니다..

우리 곁, 많은 응원과 사랑으로

“꿈” 배우고 알아가며

이것저것 촬영해 나가는 “오늘의 우리” 마주합니다.

 

저희들의 성장 스토리가

세상 저 편 캄보디아 하비에르 친구들에게

작은 응원과 용기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꿈, Relay.

 

이주은

 

전시기간 동안 총 60여점의 사진 작품이 선보일 예정이고 작품 이미지가 담겨있는 굿즈 판매도 함께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작품과 굿즈 판매로 모인 수익금은 하비에르 학교 학생들에게 전달되며 아이들의 꿈을 위해 사용 됩니다. 

자신들의 꿈을 향해 열심히 달려온 꿈나무 마을 청년들과 앞으로 자신들의 꿈을 키워갈 하비에르 학교 학생들에게 많은 관심과 후원 부탁드립니다.


온라인 갤러리 방문하기